IT모바일

엘지 lg휘센 이동식 에어컨 후기

지금여기행복 2021. 7. 2. 14:45
반응형

실외기가 필요없는 엘지 lg휘센 이동식 에어컨 후기


저희 집에 새로 들어온 엘지 이동식 에어컨입니다!

이미 집에 거실형 에어컨 1대, 큰 방에 벽걸이 에어컨 1대가 있지만, 작은 방에 에어컨을 1대 더 설치하고 싶었어요.

거실과 2칸이 떨어진 방이라서 실외기를 설치할 공간이 없었습니다. 따로 뚫고 설치하려면 비용이 이만저만이 아니더라고요. 그런데 요즘은 실외기가 필요없는 이동식 에어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실외기가 없이 에어컨 기능, 제습기능, 송풍기능까지 모두 되는 엘지 이동식 에어컨, 이쯤되면 여름나기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동식 에어컨

실외기 설치가 필요없기때문에 누구나 설치할 수 있고 설치비용이 들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저는 셀프설치를 했구요. 혼자서하면 조금 힘들 수도 있지만 혼자서도 가능하고 둘이서 하면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벌써 6월부터 덥더라고요. 그래서 에어컨을 벌써 들여왔습니다. 외관은 아주 깔끔한 화이트입니다. 듀얼 인버터 기능으로 빠르고 강력한 냉방, 소음을 낮추는 저소음 냉방, 간편하고 편리한 사요성, 냉방과 제습을 한꺼번에 장마철 강력 제습을 장점으로 광고를 하고 있더라고요.

 

일단 최근에 비가 엄청 스콜성으로 와서 눅눅할 때도 확실히 효과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낮에 햇볕이 들어오면서 방이 엄청 뜨거워지거든요. 그 때 에어컨 냉방을 돌려주면 또 시원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일단 방 하나에서 사용하기에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단점이라면 실외기가 없는 대신에 실외기가 없는 에어컨보다 소음이 조금 심하긴 합니다. 그래도 엄청나게 거슬린 정도는 아니라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좀 시끄럽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분명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소음에 민감하다면 꼭 소를 체험해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실외기가 없는 창문형 에어컨이나 이동식 에어컨은 어느 정도 소음이 있을 수 밖에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건 가만하고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lg휘센 이동식 에어컨

냉방, 제습, 송풍 운전선택이 가능합니다. 절전기능도 있구요.

바람 세기는 3가지 강풍, 중풍, 약풍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창문으로 이렇게 호수가 이어져있어요. 이것이 실외기를 대체합니다. 대신 창문을 열어두어야합니다.

실외기를 설치하려면 비용이 비싸잖아요. 또 이사를 하거나하면 무조건 실외기를 옮겨야하는데 비용이 20~30정도 드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동식 에어컨은 그런 비용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실외기가 없으니까요!

맨 오른쪽에 정음모드를 사용하면 소음을 좀 더 작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풍으로 했을 때는 좀 큰 소음이 나요. 바람 세기를 줄이면 소음도 약해집니다.

 

그래서 처음에 엄청 더울 때 빠르게 냉각시키고 다음부터는 약풍으로 유지를 하면서 사용하면 소음에서 조금이나마 해방될 수 있습니다.

냉방모드

 

작은 방에서 사용해서 더 큰 방은 모르겠지만 방 1개정도는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습모드

송풍모드

바람세기, 바람 방향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정음은 소리를 약하게 하는 기능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공간을 차지하는 이동식 에어컨이 별로라면 창문형 에어컨도 알아보세요!

좋은 선택으로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랄께요!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 실버 개봉기 가격 스펙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 실버 가격 스펙 내돈내산 개봉기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인치 색상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용량 128GB 256GB 512GB 1TB 2TB 크기 및 무게 208.6*214.9*6.4mm 와이파이 682g 셀룰러684..

summerday.tistory.com

 

 

쿠세권 로켓배송 지역

쿠세권 로켓배송 지역 쿠세권 = 쿠팡+역세권의 조합으로 쿠팡 로켓 배송이 가능한 지역을 말합니다. 붕세권(붕어빵을 사먹을 수 있는 지역)과 비슷하게 만들어졌습니다. 집을 고를 때 역세권을

summerday.tistory.com

 

반응형